BLOG main image
유용한 정보 알아두기!
삼성전자는 휴대폰과 MP3 플레이어가 합쳐진 뮤직 특화폰 ‘울트라뮤직폰(F300)’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 세계적인 팝 디바 비욘세 놀즈를 기용했다고 13일 밝혔다.

삼 성전자 관계자는 “비욘세는 음악성이 뛰어난 세계적인 팝 가수이면서, 영화배우,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는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뛰어난 디자인의 뮤직특화폰인 울트라뮤직폰 컨셉과 맞아 떨어진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전시회 ‘세빗(CeBIT) 2007’에서 비욘세를 모델로 한 울트라뮤직폰 광고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비욘세 마케팅'에 들어간다.

삼성전자의 이번 계약은 영국의 대표적인 축구클럽 첼시 구단 후원과 함께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스타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한 편 영화 ‘드림걸즈’의 주인공으로 유명세를 누리고 있는 비욘세 놀즈는 역사상 가장 많은 앨범판매를 기록한 여성그룹 데스티니즈 차일드의 메인 보컬이었으며, ‘Crazy in Love’, ‘Déjà vu’등 수많은 히트곡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팝 디바이다.@


삼성전자(005930)가 세계적 톱스타인 비욘세를 뮤직폰 글로벌 모델로 내세워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삼성전자가 특정 휴대폰을 위해 세계적인 톱스타를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13일 휴대폰과 MP3플레이어가 합쳐진 독특한 디자인의 `울트라뮤직폰(F300)` 글로벌 광고모델로 세계적인 팝 디바 비욘세 놀즈를 기용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전시회 세빗(CeBIT)에서 비욘세를 모델로 한 울트라뮤직폰 광고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비욘세 마케팅'에 들어간다.

비욘세는 울트라뮤직폰 TV CF를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유럽, 미국, 중국 등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모델로 출연한다. 이 기간동안 울트라뮤직폰에는 비욘세의 최신 히트곡인'Irreplaceable'이 내장돼 고객에게 제공된다.

▲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톱스타인 비욘세를 울트라 뮤직폰 모델로 내세운다.
울트라뮤직폰은 휴대폰 키패드를 후면부에 배치한 듀얼 페이스의 파격적인 디자인이다.

9.4mm의 슬림한 두께에 휴대폰과 MP3플레이어 기능을 자랑하는 획기적인 뮤직폰이다.

2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스테레오 뮤직 프로필, 외장 메모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능도 갖췄다.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업체 뱅앤올룹슨의 음향 기술이 적용됐다.

터치키로 메뉴를 편리하게 이동하며 음악을 검색, 저장, 재생할 수 있는 `스위핑 PUI(물리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채택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욘세는 음악성이 뛰어난 세계적인 팝 가수이면서, 영화배우,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대중문화의 아이콘"이라며 "뛰어난 디자인의 울트라뮤직폰 컨셉과 맞는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각종 광고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를 대상으로 4월말부터 시작되는 비욘세의 ‘2007 월드투어’를 스폰서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활용해 삼성 뮤직폰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올해 세계 뮤직폰 시장은 작년 대비 154% 급성장한 3억2000만대 규모로 전망되며 전체 휴대폰 시장의 29%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Posted by lin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4)
웹사이트 (4)
유틸리티 (1)
투자 (10)
미드 (4)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